궁금하신 사항을 문의해 주시면 빠르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-
납품이 완료되면 계약에 의해 개발을 의뢰하신 고객사의 자산이 됩니다.
-
웹사이트에 소개된 제품은 이노웰과 고객사의 자산이므로 샘플 제공은 어려우나, 제품 관련 미팅은 가능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-
고객의 요청에 의해 개발 및 생산된 제품의 경우, 로드맵 관련 자료 및 데이터 시트의 공개를 엄격하게 제한하고 있습니다.
제품개발 의뢰 시 로드맵 관련 자료는 협의 후 제공해 드릴 수 있으며 데이터시트는 개발 완료 후 제공해드립니다. -
당사는 현장 대응이 가능한 CS 인력을 통해 A/S를 신속히 접수하고 바로 조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만약 현장 대응이 어려운 경우에는 연락 주시면 제품을 수거하여 점검 후 필요한 조치를 신속히 진행해드리겠습니다. -
이노웰에서 제작·출고되는 모든 제품은 고유한 Serial Number로 생산 이력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. Serial Number는 제품의 상단 또는 하단에 부착(또는 인쇄)되어 있으며, 완제품 납품 시 함께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 문제 발생 시 해당 Serial Number를 확인해 주시면,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원인 파악 및 조치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
-
이노웰의 웹사이트에 소개된 제품은 기업에서 의뢰한 커스텀 제품으로 판매되지 않는 제품입니다.
소유하신 제품의 변경이나 신규 제품의 개발은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-
이노웰의 제품개발 의뢰는 하단의 직접 문의하기 양식을 이용하시거나 아래 메일로 직접 연락하시면 됩니다.
info@innowell.co.kr